▶친교와 헌화
1. 오늘 헌화와 친교는 박금분 권사께서 고박준성 권사를 추모하며 준비해주셨습니다. 감사합니다.
2. 오늘 친교를 위해 수고하시는 2속 회원들에게 감사드립니다.  

▶상록회 사역
  7월 12일(수) 오전 10시, 교회에서 상록회 예배가 있습니다. 상록회 친교는 홍성도, 이군숙 권사께서 준비해주십니다. 감사합니다.
 
▶이웃돌봄사역 보고
  ‘25센트의 기적’을 기도하며 드렸던 고난주간헌금을 “Neighbors in Need”, Lawrence와 “Bread and Roses”,Lawrence에 전달하였습니다. Neighbors in Need는 11곳의 Food Pantries를 지원하는 기관입니다. 이곳에 $253.50을 보냈습니다. Bread and Roses는 25년 이상을 배고픈 이웃을 지원해 온 Soup Kitchen입니다. 이곳에는 $200을 지원했습니다. 기도와 금식, 헌금으로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앞으로 이 두곳을 위한 선교와 봉사의 기회를 함께 만들어가길 소망합니다. 

▶중고등부 수련회/선교여행을 위한 펀드레이져
   지난 전교인 야외예배에서 진행되었던 중고등부 수련회 준비를 위한 펀드레이져에서 총 $550의 기금이 마련되었습니다. 교우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 7월 16일에는 중고등부에서 세차(Carwashing)를 통한 펀드레이져를 진행합니다. 학생들이 선교와 수련회를 앞두고, 기쁜 마음으로 준비하는 행사에 많은 참여와 지원, 격려를 부탁드립니다.  
  
▶여선교회 정기모임
  1부, 2부 예배 후 본당에서 여선교회 3회 정기모임이 있습니다. 환경보호를 위한 우리 교회 차원의 실천 방안, 선교학교, 여선교회 수련회를 위한 의논을 합니다.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▶3분기 정기임원회
  7월 23일, 정기 임원회가 열립니다. 각 부서장들께서는 3분기 계획서를 7월 19일(수)까지 서기 박종선 집사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▶MCM 사역
  7월 9일, 23일 주일 오후 5시에 영어예배가 있습니다. 또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기도회로 모입니다.

▶미션유 선교학교
  뉴잉글랜드연회와 여선교회 연합회 주최로 미션유가 열립니다. 어른, 청소년, 어린이들 누구든지 오셔서 깊이 있는 말씀공부와 구체적인 삶의 적용을 배울수 있습니다.
주제: 언약공동체 삶
장소: S.NH University
       2500 N. River Rd. Hooksett NH 13106
기간: 7월 21일-22일(1박2일) 혹은 하루참여
등록시 장학금도 함께 지불됩니다. 등록신청과 기타 궁금하신 것은 여선교회(김지영 권사, 박순혜 권사)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▶한인여선교회 전국 지도자 훈련
  한인여선교회의 지도자 양성을 위한 지도자 훈련이 9월 28일-10월 1일까지 Scaritt Bennet Center, Nashville에서 있습니다. 신앙의 열기와 힘을 느낄 수 있는 기회에 올해는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소망합니다.
신청하시는 분들에게 장학금이 지불이 되오니, 많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: 6월 30일까지 신청서 작성후 우편발송
문의:여선교회장 김지영(603-674-3415)
 
▶교회 열쇠 변경
  교회 현관 열쇠가 바뀌었습니다. 건물사용을 위해 열쇠가 필요하신 분들은 평신도대표 혹은 정유상 목사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(보안상 열쇠 복사를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)

▶교우소식
  7월 1일, 정혜영 권사께서 향년 84세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소천하셨습니다. 장례는 8일(토) 가족장으로 조용하게 치뤄졌습니다. 유가족들에게 주님의 위로가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. 

▶담임목사 동정
  7월 4일부터 18일까지 휴가이십니다. 휴가기간동안 급한 연락이 있는 분들께서는 평신도 대표이신 이동익 장로께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.